박달나무한의원 네트워크-녹색세상 신시 MOU협약

대전--(뉴스와이어)--박달나무한의원 네트워크(대표원장 김원식)은 지난달 31일 오후 2시 문래동 신시 본사에서 녹색세상 신시(대표이사 장원)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원식 박달나무한의원 대표원장과 장원 신시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의후 신시 사장, 박성희 박달나무MPR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정으로 양 기관은 친환경운동 캠페인 공동 개최, 웰빙스쿨 개최 및 생산지 탐방, 건강환경분야 연구 등을 공동 수행할 계획이다.

박달나무한의원은 전국 21개 프랜차이즈 지점을 두고 있으며 의료 클리닉은 물론 ‘도서나눔 및 도서기증’ 사업과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건강캠페인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으로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고 있다.

녹색세상 신시는 유기농녹색가게 사업을 기반으로 생태마을 조성, 녹색대학 운영, 출판문화 사업 등의 활동을 통해 대표적인 국민건강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달나무 한의원 김원식 원장은 “신시와의 제휴를 통해 건강 환경 분야의 사업화를 가속화 하게 됐다”며 “국민건강에 이바지할 수 있는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신시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원 녹색세상 신시 대표이사는 “박달나무한의원의 의료서비스와 친환경모토가 신시의 유기농 네트워크사업과 함께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건강과 환경 사업에 전력 투구 할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박달나무한의원 네트워크와 녹색세상 신시는 사전 준비작업을 거쳐 내실 있는 환경캠페인과 국민건강에 이바지 하는 다양한 업무를 공동진행 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mu911.com

연락처

㈜ 박달나무 MPR 주임 길윤희 042-484-4834, 4831 E-mail: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