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빈의 홀리데이’ 완소 4종 세트 공개

뉴스 제공
UPI코리아
2007-08-01 17:46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표정 연기의 대가, ‘미스터 빈’의 엽기발랄한 ‘완소 4종 세트’가 공개되어 화제다.

영화 <미스터 빈의 홀리데이>의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미스터 빈 ‘완소 4종 세트’는 미스터 빈의 대표적인 표정연기를 만날 수 있는 아주 소중한 사진들이다. 이 4종 세트가 처음 공개된 곳은 버스광고로 다른 영화들의 광고 비주얼보다 강렬하고 자극적인 눈빛과 표정이 벌써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귀엽지? 웃기지? 깜찍하지?
색다른 완소남의 매력에 빠져봐~!

완소남은 ‘완전 소중한 남자’라는 의미에서 비롯된 말로 최근 수많은 남자연예인들이 완소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완소남의 요건은 절대미모보다는 따뜻하고 유머러스한 성격과 행동이다. 이런 면에서 미스터 빈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웃음을 준다는 점에서 완전 소중한 인물.

화려한 말발도 필요 없고 눈부신 외모도 그에게는 필요 없다. 오직 몸을 이용한 언어만으로도 전세계인을 하나로 만든 ‘미스터 빈’의 저력이 묻어나는 완소 4종 세트는 빈이 완소남 일 수 밖에 없음을 증명한다.

하지만, 깜찍, 귀염, 엽기까지 담긴 ‘완소 4종 세트’는 미스터 빈의 표정연기 중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얼굴 신경 하나 하나를 움직이듯 기인 같은 표정들은 영화에서 본격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미스터 빈의 표정연기는 할리우드의 짐 캐리, 잭 블랙, 국내의 임창정, 차승원 등 한 표정연기 한다는 배우들을 단번에 압도할 정도로 강렬함을 자랑한다. 모든 감정과 상황을 표정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대사와 함께 코미디를 구사하는 배우들과 비교해 본다면 역시 한 수 위라고 할 수 있다.

미스터 빈과 함께라면 올 여름 휴가 준비 끝!
완전 소중한 가족코미디 <미스터 빈의 홀리데이> 웃음폭풍 예고!

영화 <미스터 빈의 홀리데이>는 우연히 복권에 당첨된 미스터 빈이 칸느 해변으로 떠나면서 각종 사건사고를 일으키면서 시작된다. 칸느 여행이 보통 사람들에게는 그리 불가능한 일은 아니건만, 이 독특한 사고뭉치 빈에게는 에베레스트 정복과 맞먹는 험난한 여정이 되는 것이다.

<미스터 빈의 홀리데이>는 이처럼 미스터 빈 특유의 유머와 함께 세계최고의 휴양지 칸느를 비롯, 프랑스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스케일로 스크린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세계 38개국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 1위라는 엄청난 흥행기록을 세우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미스터 빈과 그의 친구들이 펼치는 휴가대소동 <미스터 빈의 홀리데이>는 올 여름 휴가를 맞은 가족들이 꼭 봐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이 될 것이다.

올 여름 최고의 완소 가족코미디 <미스터 빈의 홀리데이>는 8월 15일 개봉된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