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 선두자 한스킨 ‘고객사랑 캠페인’ 실시
‘고객사랑 캠페인’은 비비크림을 처음으로 시장에 선보인 한스킨이 안전하고 올바른 비비 크림의 사용과 이해를 도모하고, 사용자들이 원하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것. 비비크림의 본격적인 사용 증가가 예상되는 8월부터 본격 시행되는 한스킨 ‘고객 사랑 캠페인’ 에서는 △ 비비 맞춤 정보 레터 △ 비비 상담 전용 핫라인(1588-8829) 운영 △ 비비크림 무료 배포 행사의 형태로 진행된다.
약 14만명 이상의 한스킨 비비크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비비 맞춤 정보 레터’는 고객사랑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함께 비비크림을 사용하면서 가지고 있는 궁금한 점, 잘 못 알고 있는 정보, 원하는 제품 기능을 표기할 수 있는 질문 레터를 메일로 발송, 고객이 직접 체크하여 준 항목을 회신 받아 필요한 맞춤 정보를 다시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실행된 질문 레터 결과를 바탕으로 비비크림과 관련하여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스킨은 첫 비비크림 출시 이후 운영해오던 고객상담센터를 캠페인 기간 동안 비비상담 전용 핫 라인으로 운영하며, 비비크림과 관련하여 고객이 궁금해 하는 점들은 1대 1 상담을 통해 적극적으로 응대하게 된다.
또한, 8월 4일부터 12일까지 휴가철 가장 많은 피서객이 몰리는 강원도 경포대 해수욕장에서는 1회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기능의 비비크림 샘플과 함께 자칫 피부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저녁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원 스탑 클렌져 전용 세안제, 비비 나이트 전용 크림 1회용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행사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한스킨 마케팅팀 김경화 부장은 다양한 기능의 많은 종류의 비비크림이 시장에 소개되면서 고객들이 제품의 특성을 이해하고 올바른 선택과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기업의 중요한 책임이라고 강조하면서, 무엇보다 고객의 피부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스킨 개요
천연과학 화장품 한스킨은 비비크림을 처음으로 일반소비자들에게 소개한 비비크림 열풍의 주역으로, 2007년 상반기 최단기간 최다판매 홈쇼핑 베스트 히트 상품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현재 비비크림 대표 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천연화장품의 장점과 의학 화장품의 장점을 접목시킨 천연 과학 제품을 생산하여 제품의 판매가 목적이 아닌 고객의 피부 개선을 최우선으로 하는 우리나라 대표 국민화장품을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kin.com
연락처
한스킨 홍보팀 541-7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