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닥터스 플래티늄 법인카드’출시

뉴스 제공
롯데카드
2007-08-02 09:39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이병구)는 8월 1일 롯데호텔에서 대한내과의사회(회장 김일중)와 업무제휴 조인식을 갖고, 개원 내과의사들의 병원 운영을 지원하는 ‘롯데닥터스 플래티늄 법인카드’를 2일 출시한다.

‘롯데닥터스 플래티늄 법인카드’는 대한내과의사회 소속 개원 내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카드로 병원 운영에 필요한 각종 경비 결제를 지원하며, 롯데플래티늄 법인카드의 고품격 서비스를 기본으로 회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특별서비스를 부가했다.

대한내과의사회 회원만을 위한 특별서비스로 한화손보 의사종합보험료를 ‘롯데닥터스 플래티늄 법인카드’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액의 0.5%가 롯데법인포인트로 적립되는 것은 물론 대한내과의사회 주거래 의료장비, 제약 업체에서 결제시에는 이용금액의 0.7%가 적립된다. 또한 전문 의료지원서비스 업체인 메디코홀딩스와 롯데닷컴과 제휴해 카드회원 전용 온라인 의료복지몰도 구축하였다.

여기에 회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서비스로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엔진오일 교환 등 20여가지 항목에 대해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연 1회 무료제공하며, 동부프로미의 차량 출장정비서비스도 제공한다. 자녀 유학 및 영어캠프 프로그램 컨설팅과 각종 유학상품을 회원특가에 제공하고, 출입국시 공항 리무진 의전서비스 특별할인, 우수회원 초청 유명공연 무료관람 이벤트, 힐튼 남해 객실할인 및 골프 부킹서비스, 해외휴양지 연계 소그룹 단위 여행서비스 등 고품격 맞춤서비스로 무장하였다.

이와 함께 가입 후 1년내에 1천만원 이상 사용시 해외명품 고급 지갑류 또는 펜을 ‘스페셜기프트’로 무료증정하고, 명품브랜드인 구찌그룹 계열 브랜드 전 제품 상시 10% 할인, 동반자 1인 국내선 왕복항공권 연 1회 무료제공, 인천공항 노스웨스트 월드클럽 공항라운지 무제한 무료이용 및 5개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라운지 연3회 무료이용, 글로벌 골프서비스 및 국내 60개 주요 골프장 부킹서비스, 최고 10억원 보상의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등 기존 롯데 플래티늄카드의 강력한 서비스도 그대로 제공된다.

김윤호 롯데카드 법인영업팀장은 “’롯데닥터스 플래티늄 법인카드’는 개원 내과의사들이 병원 운영시 필요한 일반 병원경비, 보험료결제, 의료장비 구입 등 각종 경비 결제를 지원하는 카드로 전문직 종사자의 직업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카드이다”며 “이번 대한내과의사회와의 제휴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직 종사자들을 위한 맞춤카드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

연락처

롯데카드 홍보팀 02-2050-22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