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디카 멀티브랜드 매장 ‘픽스딕스’ 일산점 오픈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7-08-02 10:00
서울--(뉴스와이어)--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는 오는 8월 3일(목) 국내외 유명 디카 브랜드 및 각종 디지털기기, 가방, 삼각대 등의 필수 촬영장비와 액세서리를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최초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 ‘PixDix(픽스딕스)’ 일산점 (5호점)을 오픈한다.

픽스딕스는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기기 복합 매장. 일산 호수공원 인근에 새로운 번화가로 자리 잡을 초대형 복합타운인 웨스턴 돔(www.westerndom.com)에 위치한 픽스딕스 일산점은 1층에 102호에 45평 규모로 다양한 디카 브랜드를 구비 하여 소비자를 맞을 예정이다. 픽스딕스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디카를 작동해 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카에 익숙하지 않은 입문자라도 제품을 손쉽게 직접 비교 시연하며 구매 할 수 있다.

이 매장의 또다른 특징으로는 소비자의 디카 구매에 있어 친절하고 전문적인 구매 상담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픽스딕스에서는 전 브랜드 카메라 전문상담원(Camera Adviser) 제도가 마련 되어 있어 방문 고객에게 무조건 고가의 제품이거나 신상품만을 권장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주 사진 촬영 용도에 딱 알맞은 제품을 추천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픽스딕스는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디지털카메라 등의 사진 장비 이외에도 노트북, PMP,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등의 소형 디지털 가전 제품도 구비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폭 넓은 ‘디지털 라이프(Digital Life)’ 를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픽스딕스는 애플(Apple)사와 제휴를 맺어 매장 내 애플존(Apple Zone)을 확장 하였고 아이팟(i-pod)과 맥북(Mac Book) 등의 제품도 이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LG상사는 현재 픽스딕스 서울 명동점을 1호점으로, 경기도 부천점(GS스퀘어), 부산점(서면), 삼성동 코엑스점을 성공적으로 개장 하였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디카 패키지 판매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또한 이번 일산점 이어 전국 주요거점에 지속적으로 픽스딕스 매장을 개장하여 ‘국내 최대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힐앤놀튼 황인영 AE 02-2287-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