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프로세서, 차세대 인피니온 모바일 플랫폼 전반에 사용될 예정

성남--(뉴스와이어)--ARM(한국 대표: 김영섭)은 오늘 인피니온 테크놀로지 AG (Infineon Technologies AG)가 저비용 고성능 ARM 프로세서를 차세대 단말기 플랫폼에 사용하기 위한 라이센스 계약을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ARM 프로세서로 개발 프로세스를 재사용할 수 있게 되며 시장 출시 시간이 단축되며 OEM을 위한 개선된 성능의 솔루션 확보가 가능해 진다.

Infineon의 ARM 프로세서를 모바일 폰에 사용한다는 것은 비용 효율적인 모바일 컴퓨팅 성능의 벤치마크로 설정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러한 변화를 통해서 저비용 및 강력한 플랫폼(시장 요건에 맞게 신속히 변경 가능한)을 추구하는 OEM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켜 줄 뿐 아니라, 이미 ARM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세계의 가장 광범위한 소프트웨어를 통합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ARM 모바일 마케팅의 글로벌 디렉터인 롭 쿰즈(Rob Coombs)는 “ARM은 인피니온과 같은 최고의 모바일 칩셋 회사와 관계를 확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ARM은 지속적으로 모바일 부문에 상당량 집중하고 있으며 인피니온이 일체의 모바일 폰 사업부분에 본사 기술을 적용하기로 한 이번 결정은 ARM에게 아주 긍정적인 결정이다”면서 “우리는 기능 중심의 모바일 폰 뿐만 아니라 저렴한 비용의 제품에도 적용할 수 있는 고품질 기술에 대한 세계 시장 요구를 충족하고자 한다. 인피니온의 이번 결정으로 모바일 폰 플랫폼의 현 성능이 상당히 개선될 것이며, 새로운 기능과 신속한 OEM 맞춤화를 실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rm.com

연락처

ARM코리아 오문정 과장 031-712-8234 017-233-2695
홍보대행사 Text 100 최경희 A.E. 02-587-3308 010-4846-10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