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9월 6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화제작 <사쿠란> (수입:㈜케이앤엔터테인먼트/ 배급:프리비젼엔터테인먼트)이 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발칙한 그녀들의 대담 무쌍한 청춘 영화 <사쿠란>

인기 만화가 안노 모요코의 원작을 영화로 만든 <사쿠란>은 독특한 캐릭터와 스토리로 일본에서도 큰 흥행에 성공한 작품이다. 화려한 색과 현란한 음악으로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사쿠란>은 건방지고 버릇 없는 성격으로 문제아로 낙인 찍힌 주인공 ‘키요하’가 최고의 게이샤, 오이란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베를린국제영화제 공식 출품되어 외국에서도 작품성을 인정 받은 <사쿠란>은 세계적인 여성 포토그래퍼 니나가와 미카 감독의 첫 영화이기에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화려한 원색 특유의 감각을 자랑하는 니나가와 미카 감독의 <사쿠란> 포스터 역시 강렬한 붉은색이 주를 이루며 형형색색의 원색들이 잘 어우러져 여주인공의 거침없는 성격을 여지없이 드러내고 있다.

네티즌들을 유혹하는 강렬한 色의 영화 <사쿠란>

강렬한 色의 영화 <사쿠란>은 여주인공 ‘츠치야 안나’를 전면에 내세워 그녀의 도발적인 자세와 표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메인 카피 ‘거침없이 발칙한 그녀가 온다!’ 는 여자 주인공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번 보면 벗어 날 수 없는 色의 매력을 가진 영화 <사쿠란> 포스터는 영화전문포털 사이트 맥스무비를 통해 최초 공개되었으며, 많은 네티즌들은 공개된 포스터를 보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표출했다. 포스터를 본 네티즌들은 ‘도발적이며 매혹적인 분위기’, ‘눈을 뗄 수 없다’,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뜨겁고 강렬한 색조’, ‘기대되는 일본 영화’, ‘포스터만 봐도 보고 싶은 영화다’ 라며 영화 <사쿠란>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거침없이 발칙한 영화 <사쿠란>은 오는 9월 6일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연락처

프리비젼 02-511-54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