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ESM 업계 최초로 국가보안성 심의 통과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05-01-19 11:07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안관리 전문기업인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자사의 통합보안관리(ESM: Enterprise Security Management) 제품인 SPiDER TM(Threat Manager)이 국가정보원으로부터 국가용 정보보호시스템 보안성 검토 승인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국가용 정보보호시스템 보안성 검토는 정보보호시스템이 각급 기관의 정보시스템 보호에 적합한지 여부를 국가용 정보보호시스템 보안성 검토 기준에 따라 확인하는 것으로, ESM 제품에 대한 국정원의 보안성 확인은 처음 있는 일이다.

이번에 승인을 획득한 이글루시큐리티의 “SPiDER TM(Threat Manger) V2.5”은 국내 통합보안관리 시장에서 최다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통합보안관리 시장과 기술을 선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해 11월에는 <제8회 e-비즈니스 대상>에서 산업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실시간 보안 감사 방법>에 대한 특허까지 취득하여 기술 및 성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득춘 사장은 “이번 보안성 검토 승인을 계기로 당사의 ESM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더욱 높이게 되었다” 라며 “SPiDER TM(Threat Manager)는 금년부터 확대되는 국가기관용 보안제품에 대한 보안성 검토 부분을 충족시키고 있어, 공공시장을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선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전략사업팀 류진아 대리 02-3404-8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