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코리아, 한국 지사 사무실 확장 이전
레드햇코리아는 사업이 확장되고 직원들이 늘면서 사옥을 삼성동 섬유센터 빌딩 5층에서 삼성동 덕명빌딩 12층으로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
레드햇코리아의 김근 지사장은 "레드햇코리아는 지난 2002년 국내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로 지난 6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영업 및 기술 전문인력을 확충하는 등 국내 비즈니스의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라고 말하며 "국내 사업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2007년 하반기 새로운 도약의 전환점을 맞는다는 의미에서 본사를 이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레드햇코리아는 2002년에 국내에 진출한 이래, 국내 유수의 HW/SW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근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5(Red Hat Enterprise Linux5)와 제이보스 미들웨어 스위트(JBoss Middleware Suite) 등의 신제품을 출시 하는 등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기술을 활용 할 수 있도록 하는 리눅스와 오픈 소스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세계적인 CIO 대상 매체인 CIO 인사이트의 벤더 가치 조사에서 2년 연속 “업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벤더”로 선정되었다.
레드햇코리아 개요
레드햇은 오픈소스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드햇의 솔루션은 클라우드 및 가상화, 운영체제, 미들웨어, 스토리지 분야를 아우르고 있으며, 전 세계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술지원,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레드햇은 기업과 파트너, 오픈소스 커뮤니티를 잇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과 동시에 기업들이 미래 IT 자산구축과 성장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레드햇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r.redha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r.redhat.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보람 대리/02-6414-6599/016-675-0651, 이메일 보내기
-
2015년 2월 11일 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