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회, ‘무점포 창업의 성공전략세미나’ 개최

대구--(뉴스와이어)--사랑나눔회(대구시 인가 비영리민간단체, 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는 장애인, 모자가정, 실직자,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8월 14일(화), 19:00-22:00,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 의양관 이노카페에서 [무점포 창업의 성공전략세미나]를 개최한다.

국내 경기전망이 여전히 불투명한 가운데 예비창업자들은 점포형 창업보다는 무점포 재택형 창업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무점포 창업은 본격적인 창업의 전단계인 실험창업으로서도 각광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이번 세미나에서는 (1)무점포 창업자의 조언: "이렇게 하면 망한다", (2)무점포 창업의 성공사례와 노하우 소개, (3)무점포 창업자를 위한 유망 아이템 소개 등에 대해서 김용훈 데코마당(인테리어소품, 잡화, 판촉물 수입 및 도매업체)대표, 김근홍 CK광고편의점 대표,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가 특강을 하며,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개인별 창업상담도 실시한다.

이번 창업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아울러 선착순 40명에 대해서 참가신청도 받고 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수익금 전액은 사랑나눔회(www.mis.or.kr)를 통해서 장애인, 모자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 소외계층의 경제적 자립과 홀로서기를 돕기 위해 사용한다.

웹사이트: http://www.kubic.co.kr

연락처

053-580-64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