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전문매장으로 독일 주방 명품 헹켈 입점

뉴스 제공
위니아 코스닥 071460
2007-08-06 10:25
아산--(뉴스와이어)--김치냉장고 ‘딤채’로 유명한 위니아만도(대표: 김일태)는 독일 명품 주방 용품 브랜드 헹켈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김치냉장고의 명품 위니아딤채와 독일 주방 명품 헹켈의 공동마케팅은 위니아만도 딤채 전문점에서 헹켈의 다양한 주방 용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은 딤채와 헹켈의 맛있는 만남을 통해 딤채 전문점에서 김치냉장고 딤채 뿐 만 아니라, 헹켈의 쌍둥이 칼을 비롯하여 냄비, 팬, 가위, 뷰티용품 등 다양한 주방 용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위니아만도는 딤채와 헹켈의 맛있는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매장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위니아만도의 딤채 마케팅 관계자는 “딤채 전문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독일 명품 주방 용품 브랜드인 헹켈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 김치냉장고를 넘어 주방가전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은 딤채와 명품 칼을 넘어 독일 주방용품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한 헹켈과의 공동 마케팅은 서로에게뿐 아니라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위니아만도의 김치냉장고 ‘딤채’와 헹켈의 ‘쌍둥이 칼’은 모두 주부들의 입소문을 타고 크게 성장한 브랜드로, 현재 위니아만도의 전국 위니아딤채 전문점 300개 매장 중 45개 매장에 헹켈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헹켈이 입점한 딤채 전문 매장의 정보는 딤채 홈페이지(http://www.dimcha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inia.com

연락처

경영기획팀 김만석 차장 031-599-6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