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역 콜센터 신규채용 ‘풍성’
7일 취업포털 사랑방잡(www.sarangbangjob.com)에 따르면 LG텔레콤, 미래에셋생명, SK텔레콤 등이 콜센터에서 근무할 상담사를 모집한다.
LG텔레콤 광주 고객만족센터는 오는 13일까지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 주요 업무는 전화 상담이며 고졸이상, 1978년 이후 출생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40여명이며 주5일 근무제가 실시된다. 지원서류는 입사지원서, 성적증명서 등이며 홈페이지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job3@lgtel.co.kr)로 접수하면 된다.
미래에셋생명 콜센터도 상담사를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보험, 펀드, 퇴직연금, 신탁 상담 등이다. 대졸이상, 만 20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금융자산관리사, 투자상담사 등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모집인원은 30명이며 서류전형과 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입사지원서는 8일까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채용정보(www.miraeassetlife.com) 코너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오는 8일까지 정규직 상담원을 모집한다. 20~26세 고졸이면 지원이 가능하며 경력자는 우대한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등 제출서류를 구비한 후 이메일(huronet02@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제일화재 콜센터는 16일까지 교육매니저와 아웃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한다. 20~40대 여성이면 지원이 가능하며, 경력자는 우대한다. 이력서를 작성한 후, 방문접수나 이메일(48031@firstfire.co.kr)로 접수하면 된다.
케이블TV광주방송은 고객센터 상담원과 텔레마케터를 모집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사람은 케이블TV광주방송 홈페이지서 지원 서식을 내려 받은 후, 이메일(kctv@kctv.co.kr)로 접수하면 된다.
연세직업전문학교 콜마케팅 박종선 공과장은 “텔레마케팅은 연령이나 결혼여부에 관계없이 전문직으로 일할 수 있어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면서 “최근엔 직업전문학교에서 국비 무료교육 과정을 개설해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arangbang.com
연락처
사랑방신문 송용헌 팀장 062)510-1182, 017-712-5650
-
2008년 1월 12일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