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세 번째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주인공은 MC몽, 카라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유현오)가 작년 7월부터 매월 개최하였던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Digital Music Award)’의 열 세 번째 시상식이 오는 9일, 6시 압구정 CGV 1관에서 개최 된다.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디지털 음악 시상식으로 한달 동안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가장 많은 판매를 올린 곡과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보인 신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의 주인공은 가요계뿐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가수MC몽과 “제 2의 핑클”이라고 불리우는 여성 신인 그룹 카라. 한 달 동안 약 18만5천곡이 판매된 MC몽의 ‘So Fresh'가 7월 가장 많이 팔린 배경음악을 뜻하는 'Song Of The Month'로, 카라의 '맘에들면(If U Wanna)'이 약 2만2천곡이 팔려 신인상에 해당하는 'Rookie Of The Month'상에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특히 MC몽의 경우 이번 수상곡인 ‘So Fresh’로 전혀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위대한 캣츠비’에 대한 관심과 귀에 쏙 들어오는 가사와 선율로 네티즌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 ‘Song Of The Month’를 수상했다. 이번 디지털 뮤직 어워드 무대가 ‘So Fresh’의 첫 라이브 무대가 될 예정이기에 MC 몽 본인 역시 무척 기대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신인가수 카라 역시 남자 중고등학생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어 가수 데뷔 후 첫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되었다. “제 2 의 핑클”이란 이름에 걸맞는 깜찍하고 애교 섞인 멤버들의 모습과 M/V에 보여줬던 상큼함이 누나부대(?)를 움직여,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기에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번 열 세번째 디지털 뮤직 어워드에 오프닝은 지난해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의 영예를 얻은 오지은 양이 오프닝 무대를 열어줄 예정인데, 이는 작년부터 싸이월드와 함께 하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의 올해 대회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위해 오지은양 스스로 흔쾌히 나서 준비하였다고 한다.

이번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의 사회는 역시 <싸이월드 뮤직 일촌 VJ>로 활동중인 원티드의 멤버 전상환씨가 맡아 진행된다.

한 편, 유재하 추모 20주기를 맞이하여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제 18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의 예선이 지난 24일부터 싸이월드 뮤직에서 진행되고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신희정 과장 360-5331 윤정연 대리 360-5487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조은경 차장 6366-1510 정윤아 6366-15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