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포럼, 정현철 신임 대표이사 취임

서울--(뉴스와이어)--PKI 보안 선도업체 소프트포럼 (www.softforum.com) 은 19일 이사회를 통해 정현철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고 밝혔다.

권순도 전 대표이사는 동일, 모회사인 미래산업 이사회에서 미래산업 4대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되었다.

정현철 사장이 소프트포럼 사장에 취임함에 따라 겸직하던 자회사 알파로직스 (www.alphalogix.co.kr) 의 대표이사에서 물러나고, 이 자리에 남영식 알파로직스 상무이사를 승진 발령했다.

소프트포럼 정현철 신임 대표이사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을 거쳐 소프트포럼 설립시 개발이사로 합류하여 99년에 부사장에 오른 뒤 영업과 개발 부문을 총괄하였다.

소프트포럼 정현철 신임 대표이사는 취임 소감을 통해 “소프트포럼과 함께 해온 지난날을 돌이켜 보면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고 말하며, “소프트포럼의 핵심역량을 보다 발전시켜 더욱 신뢰받는 회사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알파로직스 남영식 신임 사장은, “그간 알파로직스가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사장으로써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 참고

정현철 소프트포럼 신임 대표이사 약력

성명: 정 현 철 (鄭鉉澈 Chung, Hyon-Cheol)
생년월일: 1966. 11. 15일생
학력: 경북대학교 컴퓨터공학박사

경력:
199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선임연구원
1998 미래산업 소프트포럼 연구개발이사
1999 소프트포럼 부사장
2001 "IT 국제표준화 전문가 100인"에 선정
2001 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수상
2002 알파로직스 사장
2005 소프트포럼 대표이사 사장

남영식 알파로직스 신임 대표이사 약력

성명 : 남 영 식 (南 永 植 Nam, Young-Sik)
생년월일 : 1957. 03. 22일생
학력 : 일본와세다대학원 계산수학과 석사

경력 :
2000 (주)싸이버뱅크 상무이사
2002 알파로직스(주) 이사겸 수석연구원
2005 알파로직스 대표이사 사장

소프트포럼 개요
1995년 미래산업㈜의 보안연구소로 처음 사업을 시작한 소프트포럼은 국내최초로 128비트 암호 솔루션과 인터넷 뱅킹 시스템을 개발하면서 1999년 소프트포럼㈜로 정식 출범하는 동시에 국내 최초로 국민은행과 조흥은행에 PKI기반의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시작했다. EAM(통합인증권한관리)를 개발하여 병무청 등에 제공하였으며, 최근에는 IAM을 개발 중 이다. 이 밖에 소프트포럼은 PKI기반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활용하여 유비쿼터스 관련 서비스와 전자상거래 관련 솔루션, 컨텐츠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ftforum.com

연락처

윤지원 대리 02-526-85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