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홈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07-08-06 18:26
서울--(뉴스와이어)--㈜보광훼미리마트(www.familyamrt.co.kr)는 6일 홈페이지를 사용자 참여 중심의 인터넷 환경인 웹2.0 기반으로 새롭게 개편하여 오픈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훼미리마트 홈페이지는 3대 메인 고객인 고객, 점주, 아르바이트 사이트를 구분하여 운영함으로써 이들 고객만족을 위한 온라인 토탈 마케팅 기반을 조성하였다.

특히 사용자 중심의 메뉴 컨텐츠로 구성하여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등 고객의 사용 편의를 최대로 고려하였다. 실제로 삼각김밥 등 각 상품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상품에 대한 스토리, 모니터링, 동영상을 통한 상품평 등을 통해 고객의 선택 기준을 제시하며 상품에 대해 직접 평가하고,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고객이 직접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생산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환경이다.

또한 각종 게임과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고객의 직접적인 참여뿐만 아니라 고객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훼미리마트는 이번 개편에서 특히 가맹점주페이지를 강화하였다. 가맹점주가 점주상담 및 제안방, 자유게시판 등 다양한 툴을 이용하여 훼미리마트 점포를 운영하는데 있어 경험과 아이디어를 점주간 교환하는 의견교환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의견 및 아이디어를 직접 제안할 수 있도록 하여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툴을 확대하는 등 가맹점의 의견을 상품 개발, 생산 및 판매에까지 반영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개편을 담당한 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광우 부장은 “기존 홈페이지가 일방적으로 고객이 보기만 했던데 반해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쌍방향 툴인 웹2.0을 이용한 블로그 형식으로 고객이 주체가 되어 능동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고객의 참여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훼미리마트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삼각김밥 나눔 프로젝트, 훼미리마트 오행시 짓기, 훼미리마트 홈페이지의 달라진 점을 찾아라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PMP, 닌텐도 DS, 영화 D-WAR예매권 등 경품을 총 600명에게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담당 최지원 02-527-7096 010-6823-3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