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긴급출동서비스 차량 업그레이드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BMW 긴급출동서비스 차량인 서비스 모바일(Service Mobile)을 기존 3시리즈에서 뉴 X3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고 7일 밝혔다.

BMW 코리아는 현재 수입차 중 가장 많은 27대의 서비스 모바일 차량을 전국에 보유하고 있으며(MINI 1대 포함), 대 고객 서비스질 향상과 안전성 강화를 위해 기존 3시리즈에서 단계적으로 교체, 최근 7대의 BMW 뉴 X3가 새롭게 도입되었다.

새롭게 도입된 뉴 X3 서비스 모바일은 엄격한 차량 안전 테스트를 마치고, 독일 BMW 본사에서 공급한 긴급출동서비스 전용 시스템과 관련공구 58종을 탑재하여 운용된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긴급출동서비스 차량에 대해 “현장에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 범위가 확대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 전체 차량에 확대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MW 코리아는 보다 신속하고 수준높은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모바일의 24시간 대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시 숙련된 서비스 직원들이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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