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랜드, 다이나트레이스와 파트너십 체결
고객 지향적 기술인 오픈ALM 솔루션을 제공하는 볼랜드 코리아(대표 오재철, www.borland.co.kr)는 오늘,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자사의 오픈ALM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더욱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볼랜드는 주요 소프트웨어 딜리버리 라이프사이클 프로세스 최적화 솔루션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이미 구축해 놓은 기존 ALM 툴, 프로세스, 그리고 플랫폼에도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다이나트레이스는 볼랜드의 라이프사이클 품질 관리(LQM) 솔루션을 더욱 강력하게 해줄 독자적이고 보완적인 기술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차세대 구축 자동화 및 수행 오류 진단에서부터 향상된 통합 커넥터까지 아우르는 볼랜드의 소프트웨어 통합 품질 관리 솔루션인 실크(Silk) 제품군이 다이나트레이스의 기술로 더욱 보강될 전망이다.
볼랜드의 마크 브라운(Marc Brown) 제품 마케팅 부사장은 “볼랜드는 다이나트레이스와의 기술 통합을 통해 써드-파티 라이프사이클 툴 및 개발 프로세스, 플랫폼 환경 등의 지원을 대폭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고객사들이 소프트웨어 품질에 대해 포괄적이고 예측 가능한 접근법을 채택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오픈ALM에 대한 볼랜드의 비전을 확립해나가고 있다”며 파트너 기술 통합에 대한 의의와 전망을 밝혔다.
l 볼랜드 실크퍼포머(SilkPerformer)와 다이나트레이스 다이아그노스틱스(Diagnostics)의 통합 - 복잡하고 고도로 분산돼 있으며, 상이한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가진 기업의 개발자들이 애플리케이션 운영 시 일어나는 문제점을 좀 더 효율적으로 파악하고 분리해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통합 솔루션은 로드 테스팅와 스트레스 테스팅을 통해 문제점들을 분리해내는 볼랜드 실크퍼포머와 테스팅 수행 시 발생하는 병목 현상의 근본 원인을 추적하는 다이나트레이스 다이아그노스틱스의 기능이 통합된 퍼포먼스 테스팅(Performance Testing)과 동조 과정(Tuning Process)을 성공적으로 구현해준다. 따라서 문제를 좀 더 빠르게 해결하고 동조 과정을 단축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한다.
다이나트레이스의 CEO인 번 그레페네더(Bernd Greifeneder)는 “소프트웨어 수행 시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줄이는 것은 IT에 요구되는 필수 요건”이라며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볼랜드와 다이나트레이스는 협력하고 있으며, 우선 닷넷(.NET)과 자바 진단용 퍼포먼스 테스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면 볼랜드 오픈ALM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http://www.borland.com/us/company/index.html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면 볼랜드 LQM 솔루션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http://www.borland.com/us/solutions/lifecycle-quality-management/index.html
1983년 설립된 볼랜드(Borland Software Corporation: NASDAQ-BORL)는 고객의 프로세스 및 툴, 플랫폼에 개방된 오픈ALM(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소프트웨어 딜리버리 프로세스를 관리, 측정, 향상시키기 위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볼랜드는 기업들이 소프트웨어 개발 최적화를 달성하고 소프트웨어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 해주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교육 등을 제공하고 있다. 고품질의 소프트웨어를 정시와 예산 범위 내에서 개발하기 위한 더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www.borland.com)와 볼랜드코리아 홈페이지(www.borland.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볼랜드코리아(02-2016-6200)로도 문의할 수 있다.
볼랜드코리아 개요
1983년 설립된 볼랜드(Borland Software Corporation: NASDAQ-BORL)는 ALM(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보다 손쉽고, 효율적이며 예측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로 만드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볼랜드는 기업들이 소프트웨어 개발 최적화를 달성하고 소프트웨어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시키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교육 등을 제공하고 있다. 고품질의 소프트웨어를 정시와 예산 범위 내에서 개발하기 위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 (http://www.borland.com)와 볼랜드코리아 홈페이지(www.borland.co.kr) 에서 확인 가능하며, 볼랜드코리아(주) 02-2016-6200으로도 문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orland.co.kr
연락처
볼랜드코리아 김유진과장, 02-2106-6200, 011-211-2434
샤우트코리아 김지희 과장, 02-558-9890 (Ext.302), 010-8907-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