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투비행단의 에이스는 ‘이준기’
<화려한 휴가>의 순수한 열정의 고등학생 이준기!! 국내 전투비행사의 에이스로 선정!!!
<라파예트>는 1917년, 세계 최대의 공중전에 뛰어든 미국 최초의 전투 비행단 8인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스펙터클 전쟁실화이다. 극 중 전투 비행단의 에이스로 활약하면서 적군에게 전설적인 이름을 알렸던 ‘롤링스’ 역은 <스파이더맨>의 꽃미남 ‘해리’역의 제임스 프랭코가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국가의 반대를 무릅쓰고 자유와 열정을 불사르는 라파예트 비행단의 에이스로 분한 꽃미남 배우 제임스 프랭코의 남성미 물씬 풍기는 모습이 벌써부터 여성 관객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7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7일간 VIP사이트에서 실시한 ‘<라파예트>의 제임스 프랭코처럼 전투비행기를 가장 잘 조종할 것 같은 국내 남자배우’를 설문조사 결과, 최근 <화려한 휴가>와 MBC 인기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색다른 매력으로 성숙한 남성미를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이준기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하였다.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선보이고 있는 남성적인 매력과 최근 <화려한 휴가>를 통해서 교복차림으로 자유를 위해 싸우는 순수하고 열정적인 고교생 ‘강진우’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총 4822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에서 이준기는 543명, 24.1%로 1위를 차지하였고 월드스타 비가 20.6%로 2위를 차지했다. 최근 송승헌과 함께 <숙명> 촬영이 한창인 한류스타 권상우와 공포영화 <두 사람이다>를 통해 사랑받고 있는 이기우가 그 뒤를 이었다.
<인디펜던스 데이>의 헐리우드 최고 제작군단이 다시 한 번 뭉쳐 화려한 영상과 사실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스펙터클 전쟁실화 <라파예트>는 8월 30일 개봉과 함께 2007년 여름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