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워’의 감동을 음악으로 만나다! 8월 8일 OST 공개

뉴스 제공
쇼박스 코스닥 086980
2007-08-07 10:38
서울--(뉴스와이어)--개봉주 역대 최다 관객을 동원하며 신기록 행진을 일으키고 있는 SF 판타지 블록버스터 <디 워>(감독: 심형래 / 제작: ㈜영구아트 /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의 OST가 8월 8일 dosirak(www.dosirak.com)을 통해 공개된다. (8월 10일 정식 발매)

지난 8월 1일 개봉하자마자 풍부한 볼거리와 거대한 스케일로 극장가에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디 워>가 OST(Original Sound Track) 공개를 하루 앞두고 있어 영화와는 또 다른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 워>의 OST는 영화 <트랜스포머>, <아일랜드>, <진주만>등 스케일감 있는 헐리우드 영화의 음악을 도맡아 작업해 온 음악감독 스티브 자브론스키와 영화 <제5원소>, <다이하드>, <라이온킹>의 음향효과를 담당한 마크 맨지니가 참여해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특히나 이번 <디 워> OST에는 영화의 엔딩곡으로 삽입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리의 전통민요 ‘아리랑’이 마지막 트랙으로 수록되어있다. 시드니의 100인조 오케스트라와 80인조 합창단이 하모니를 이루어 장엄하고 박진감 넘치는 음악으로 재탄생 된 ‘아리랑’은 <디 워>의 화려한 영상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다시 한번 가슴 찡한 감동으로 긴 여운을 안겨줄 것이다.

<디 워>는 제작사인 ㈜영구아트에서 총 6년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심형래 감독의 연출, 헐리우드 유명 스탭과 배우들의 참여로 화제가 되어 온 작품이다. ‘이무기’라는 한국적인 소재와 도심의 대규모 전투 장면, 이무기의 추격 장면 등 ㈜영구아트만의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이용하여 불가능을 현실로 구현시킨 <디 워>는 극장가에 대한민국 SF 블록버스터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쇼박스 홍보팀 02-3218-55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