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더스트’ 여배우 3인방의 아찔한 3색 매력

서울--(뉴스와이어)--판타지 장르의 새 장을 열어줄 <스타더스트>가 개성 넘치는 톱스타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 작품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여배우 3인방이 출연하는데, ‘미셸 파이퍼’, ‘클레어 데인즈’, ‘시에나 밀러’. 이들의 색다른 변신은 영화를 보는 커다란 즐거움을 선사한다.

불멸의 아름다움을 되찾으려는 마녀 ‘라미아’ 역 - 미셸 파이퍼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최고의 인기 여배우 미셸 파이퍼가 사악한 마녀로 변신했다. 마법의 영토 ‘스톰홀드’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과 사악함으로 명성 높은 마녀 ‘라미아’. 영원한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선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악랄하고 지독한 인물이다.

미셸 파이퍼는 <이스트윅의 마녀들>은 물론 애니메이션 <신밧드-7대양의 전설>에서도 ‘마녀’ 역을 연기한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다. 그러나 특이한 점은 그녀가 연기하면 악역도 섹시하고 묘한 매력을 발산한다는 점이다. 40대 후반의 나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여전히 아름다운 미셸 파이퍼는 <스타더스트>에서 또 한번 사악한 마녀로서 섹시 카리스마를 뽐낸다.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한 신비의 별 ‘이베인’ 역 - 클레어 데인즈

<스타더스트>에선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얼굴 클레어 데인즈를 만나 볼 수 있다. 그녀가 연기하는 ‘이베인’은 어두운 밤하늘에서 우연히 지구로 떨어지는 신비의 별로 영화 속 핵심적 캐릭터이다. 18세 때 디카프리오와 함께 열연했던 <로미오와 줄리엣>을 통해 스크린에 혜성처럼 나타났던 그녀는 이제 앳된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이 되어 돌아왔다.

<터미네이터 3> 및 <레인메이커>, <디 아워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는 물론 연기력까지 겸비한 지적인 배우로서 새롭게 평가 받은 바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사랑스러운 연인으로 돌아온 ‘클레어 데인즈’. 20대의 부드러운 매력을 간직한 그녀는 사랑 앞에서 은은한 빛을 발하는 별 ‘이베인’의 모습으로 다시 한번 전세계 남성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인간 마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 ‘빅토리아’ 역 - 시에나 밀러

매튜 본 감독의 전작 <레이어 케이크>를 통해 스크린 데뷔를 치른 시에나 밀러는 <나를 책임져, 알피> <팩토리걸>을 연이어 선보이며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 받고 있는 신세대 스타이다. <스타더스트>에서는 뛰어난 미모로 모든 남성들의 구애를 한 몸에 받는 도도한 여인 ‘빅토리아’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시에나 밀러는 전 세계 여성들의 유행을 선도하는 패션 리더이자 한 때 쥬드 로의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떨치는 등 최고의 이슈를 몰고 다니는 핫 아이콘이다.

<스타더스트>는 진정한 사랑을 얻으려는 청년, 불멸의 아름다움을 되찾으려는 마녀, 절대적인 권력을 쟁취하려는 세 왕자, 그리고 정체불명의 해적 캡틴까지. 누구도 가질 수 없는 신비의 별을 둘러싼 거대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여배우 3인방의 매력적인 연기는 물론 많은 볼거리와 특수분장으로 다양한 재미를 안겨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이전 판타지 장르에서 느낄 수 없었던 동화 같은 상상력으로 올 여름 극장가를 별 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