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넷, 영화‘디 워’ 심형래 감독 격려 메시지 전달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쏜다넷
2007-08-07 17:12
서울--(뉴스와이어)--문자메시지 서비스 전문기업 쏜다넷(www.xonda.net 대표 송승한)은
영화<디 워>심형래 감독에게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 진행한다.

송승한 대표는 "심형래 감독의 모험과 도전정신은 중소벤처기업을 운영하는 기업인들에게 아주 모범적인 귀감이 되고 있기 때문에
영화<디 워>의 성공과 벤쳐정신에 존경을 표현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심형래 감독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8월 13일까지) 자신의 휴대폰을 사용해서 013-3366-7942으로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면, 이를 취합하여 심형래 감독에게 전달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무료문자 100건을 증정하기로 했다. 또한, 쏜다넷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서도 <디워>영화티켓 600매(1인 2매)를 증정하기로 했다.

중소기업 CEO 모임인 cyber seri 프리링크포럼을 이끌고 있기도 한 송승한 대표는 "영화의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7월부터 기획했던 일인데, 영화도 흥행에 성공하고 있어서 더욱 고무적인 일이고,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좋은 흥행소식으로 더욱 좋은 사례를 만들어 줬으면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전문 업체다. 특허 기반 벤처확인된 기술 벤처 기업이다. 개인 고객,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문자, 대량 문자, 연동 문자 서비스를 하고있다. 또한 주식 종목 추천 및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콕스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쏜다넷 대표이사 송승한, 02-2646-7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