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에서도 삼성 기프트카드 판다

뉴스 제공
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07-08-08 11:05
서울--(뉴스와이어)--카드사가 발행하는 기프트 카드의 판매점이 전국 편의점으로 확대된다. 삼성카드(대표이사사장 유석렬)는 (주)보광훼미리마트와 제휴를 맺고 8월부터 전국 훼미리마트 편의점에서 "훼미리마트 삼성 기프트 카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 Gift 카드란?
'02. 1월 삼성카드에서 국내 최초로 발급한 무기명 선불형 카드로 자체 상품권 때문에 사용을 제한한 일부 백화점과 할인점을 제외하고 전국 모든 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카드 표면에 다양한 디자인과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으며 인터넷 등록시 소득 공제 혜택도 받아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기프트 카드 구입 장소는 인터넷(www.samsungcard.co.kr), 삼성카드 지점, 새마을 금고 등으로 한정되어 있었는데, 이번 제휴를 통해 구입처가 대폭 확대돼 삼성카드 고객은 전국 3,600여개 훼미리마트 편의점에서 365일 제한없이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언제나 기프트 카드 구입이 가능해 졌다.

"훼미리마트 삼성 기프트 카드"는 선물용 특성에 맞게 고급 포장을 형상화한 도안으로 디자인되었으며 5만원권, 10만원권 2종류로 발급되며 삼성카드를 이용해 구입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앞으로 편의점에 이어 고객 밀착형 업체와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기프트 카드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신사업개발팀 오창석 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기프트 카드 구입처가 크게 늘어나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훼미리마트 기프트 카드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 기념 경품 행사 등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김영선 대리 02-2172-7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