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대구 서비스센터 신설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07-08-08 14:12
서울--(뉴스와이어)--위치기반 서비스 및 내비게이션 전문 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아이나비 대구 서비스센터를 신설하였다고 8일 밝혔다.

아이나비 대구 서비스센터는 수성시장 네거리에서 들안길 방면으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하며, 주차장과 편의시설이 준비돼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대면서비스 코너를 신설해 고객과 직원이 일대일로 대면하여 펌웨어 및 지도 등의 SW업데이트 과정 등을 모니터화면을 통해 직접 설명을 받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이번 대구서비스센터의 신설은 내비게이션 1위 업체로서 제품 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인정 받도록 하겠다” 라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앞으로도 자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서비스 수준을 높이겠다 라고 덧붙였다.

팅크웨어는 강북, 강남, 부산, 대전, 광주 총 5곳의 본사 직영 전국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이번 아이나비 대구서비스센터 신설에 이어 수도권 지역 1곳의 서비스센터 신설도 준비하고 있다.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공휴일과 매월 첫째 주 토요일은 쉰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경영지원실 홍보팀 대리 백승구 02)3433-01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