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 피서법 제안! 무서운 ‘펄스’ 시원한 반값으로 봐라

서울--(뉴스와이어)--8월 23일 개봉하는 Hi-Tech 공포스릴러 <펄스>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펄스>를 상영기간 동안 시간에 관계없이 전국 CGV에서 무조건 5,000원에 볼 수 있는 특별관람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더위를 날려버리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대폭 할인 서비스까지 더해져 이번 <펄스> 특별관람권은 한여름 시원한 피서법이 아닐 수 없다. 게다가 카드사나 통신사의 할인까지 중복으로 받을 수 있어 더 없이 좋은 기회이다.

‘무조건 5,000원’ 특별관람권은 전국 CGV VIP 데스크에서 배포하며 서울시내 주요 외국어학원과 뷰티스토아에서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개봉일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밤 11시 이후 관람객에 한해 1+1 이벤트도 추가 실시된다. 2명 입장시 1명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1명 가격으로 2명이 볼 수 있는 이벤트로 특별한 쿠폰 없이 누구나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국 CGV <펄스> 상영관에서 실시.

<펄스> 수입,배급사 유니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공포영화에 공포걸작 <회로>의 리메이크 화제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펄스>를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할인 서비스를 많은 관객들이 누렸으면 한다.”며 할인기획 취재를 말했다.

연락처

유니코리아 02-3446-16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