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에듀, 직영학원 추가 개원으로 학원사업 가속화

서울--(뉴스와이어)--“교육특구 분당 및 서울 이문동에 직영학원 동시에 개원…연내 총 30개의 학원망 구축 가속화”

코스닥 논술교육전문기업인 엘림에듀(www.edu.co.kr, 대표 김형기)가 8월 9일, 경기도 분당과 서울 이문동에 직영학원을 동시에 개원했다.

엘림에듀는 지난 2일 목동에 2개 학원을 개원한 데 이어 서울 강북의 교육 수요를 수렴하기 위한 800명 규모의 이문동 캠퍼스와 교육열이 높은 분당 지역에 900명 규모의 분당 캠퍼스를 개원하여 총 15개의 직영학원을 운영하게 되었다.

최근 잇따르는 엘림에듀의 직영학원 개원은 학원사업을 가속화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겠다는 전략에 따른 것이다. 엘림에듀는 연내 30개의 직영학원망을 구축한다는 방침을 밝힌 바 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엘림에듀의 13개의 직영학원은 본사의 효율적인 경영 시스템과 학습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질의 학습 콘텐츠 제공, 우수한 강사진 지원, 지속적인 홍보, 최신 교육정보의 제공 등 수요자의 요구에 충실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학부모·학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학생의 실질적인 학습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학습 프로그램 운영으로 수강생과 학부모들의 호응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직영학원 자체에서도 학생들이 유해 환경에 노출되지 않고 공부에만 전념 할 수 있는 여건 조성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엘림에듀 김형기 대표이사는 “성공적인 직영학원 경영으로 다른 학원이 1년 정도 지나야 넘어설 수 있는 손익분기점을 6개월 이내에 대부분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며, 금년 내 30개 직영학원 개원이라는 양적 성장을 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학생 맞춤형 학원 운영을 통해 직영학원을 각 지역의 입시명문학원으로 성장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엘림에듀 전략기획실 소성범 차장, 02-573-4012, 016-571-02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