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레스토랑 까사로까 압구정점, 전 메뉴 평균 50% 할인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연예인이 많이 가는 유명 스타맛집 멕시코레스토랑 까사로까에서 전 메뉴 평균 50% 할인행사 실시한다.

이 번 행사는 국내 최대의 멕시코레스토랑 까사로까 압구정점에서 8월 한 달간 전 메뉴 (음료제외)에 대해 2주년 오픈 기념으로 평균 50% 세일을 하는 행사이다.

까사로까의 멕시코음식 45여가지 중에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매콤한 메뉴가 많지만,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손님을 위한 담백한 메뉴도 많이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타코, 부리또, 퀘사디아 등 유명한 멕시코요리를 7,0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가격이 7,000원대에 저렴하다고 해서 음식 양이 적을 거란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성인 한 명이 배불리 먹을 충분한 양이 제공 된다.

까사로까는 2004년 3월에 여의도에 1호점을 오픈한 후 2005년 8월에 압구정점을 오픈한 이래 TV방송에만 20여 차례 방영될 정도로 유명세를 많이 타고 있는 맛집이다.

이 레스토랑에서는 처음 앉는 순간부터 유전자가 변형되지 않은 최고급 흰옥수수 나초칩과 함께 곁들여 먹는 살사소스를 무한정으로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까사로까에서는 멕시코에서 20년 이상을 조리한 요리사가 직접 매장에 상주하면서 메뉴를 개발하고 조리함으로써 음식의 질이 꾸준히 유지되도록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닭, 쇠고기 및 해산물을 석쇠에 구워서 요리함으로써 숯불의 향이 매우 입 맛을 당기게 하기도 한다. 추천메뉴로는 쉬림프란체로, 할리스코와 같은 매콤한 요리와 퀘사디아, 화히타, 타코, 부리또 등 멕시코 전통의 요리가 있다. 그 밖에 생과일과 와인으로 만든 샹그리아라, 마가리따 같은 스페인 멕시코식의 칵테일을 추천한다.

까사로까는 들어가는 순간부터 여기저기에 장식된 고추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매우 인상적이어서, 멕시코의 가족모임, 연인들뿐 아니라 회사모임 장소로도 추천한다. 또한, 압구정점에는 5개의 방 시설도 있어서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여기는 연예인들도 많이 가는 곳으로 유명하다.

홈페이지 (www.casaloca.co.kr)에서 보여지는 메뉴나 레스토랑의 이미지보다, 실제 레스토랑이 비교도 안 될 정도로 훨씬 더 잘 꾸며져 있고 음식도 더 맛있으므로, 한 번 방문해서 즐겨보길 추천한다.

까사로까는 NO CLAM이라는 웰빙개념을 철저히 지키는 레스토랑으로도 유명하다. NO CLAM은 무 방부제, 무 동물성기름, 무 인공색소, 무 인공조미료의 영문에 해당하는 약자로서, 까사로까에서는 재료의 엄선한 선택을 통해서 NO CLAM을 양심적으로 실천하는 대표적인 레스토랑으로 많이 알려진 바 있다. 한 예로, 멕시코의 고추인 할라페뇨 고추도 직접 농장에서 재배하여 방부제가 함유된 할라페뇨 고추를 사용하는 기타 레스토랑과의 차별화가 돋보인다.

이 번 50% 행사는 압구정점에서만 시행되며, 고객의 반응이 좋을 경우,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년 간 행사로 이어질 수도 있다는 것이 까사로까 측의 설명이다. 압구정점은 학동사거리 시네시티극장 건너편 2층에 있다 (02-541-5671).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7호선, 3번출구로 나와서 약10분 정도 들어가면 된다.

홈페이지 www.casaloca.co.kr에 상세한 설명이 잘 되어 있다. 일년 365일 쉬지 않고 영업할 정도로 많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타맛집이다. 멕시코의 정열과 맛있는 멕시코 전통 요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된다. 까사로까 압구정점 (02) 541-5671

엘리앤더컴퍼니 개요
엘리앤더컴퍼니㈜는 국내 최대의 멕시칸레스토랑' 까사로까-여의도점(02-780-8133)'과 와인과 함께하는 화로구이 전문점'화씨167도-압구정점(02-541-5671)'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saloca.co.kr

연락처

까사로까 압구정점 (02) 541-56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