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아빠 회사 방문하기” 행사 개최

뉴스 제공
한화건설
2007-08-10 09:28
서울--(뉴스와이어)--한화건설(대표 : 김현중)이 家事不二(가정과 회사는 하나다) 가족배려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9일 방학을 맞은 임직원 자녀 100여명을 회사로 초대했다.

‘아빠 회사 체험하기’ 행사를 통해 자녀들이 아빠가 근무하고 있는 사무실과 건설 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이번 일정 중에 인천 에코메트로 현장방문은 대규모의 건설 현장을 직접 볼 수 있었기 때문에 단연 어린이들의 호응이 컸다.

서울안산초등하교 신익환 어린이는 “ 허허벌판인 이곳이 도시로 탈바꿈되는 게 신기하다”며 “아빠가 하는 일을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됐다”고 대견스럽게 말했다.

한화건설은 가족이 행복해야 일의 능률도 오른다는 ‘가사불이’ 취지에 따라 작년부터 “ 아빠 회사 방문하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사내 기러기 아빠에게 항공권과 경비를 지원해 가족상봉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한화건설은 특정한 날, 달 뿐 만 아니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여러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 중 지속적으로 추진해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화건설 개요
한화건설은 1962년 중앙건영㈜을 전신으로 하며 2002년 ㈜한화에서 한화건설로 분사되었다. 주요 사업으로 토목환경사업본부에서 토목도급공사, 민자SOC사업, 상하수도 공사, 건축사업본부에서 병원, 레저, IBS(지능형 빌딩 시스템)빌딩, 주택영업본부에서 주택신규분양, 재개발·재건축 사업, 플랜트사업본부에서 발전시설 및 정유와 석유화학 플랜트, 폐기물·음식물쓰레기 처리시설 건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enc.co.kr

연락처

한화건설 기획팀 정문미 729-2441 011-9414-73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