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PCI 보안 표준 협의회 참가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7-08-10 10:12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는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사업이 PCI 보안 표준 협의회(Payment Card Industry Security Standards Council)에 회원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협의회는 2004년 가정이나 소매상과 같은 소규모 환경에서 고객들의 금융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것이다.

모토로라의 엔터프라이즈 WLAN 포트폴리오는 별도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 없는 표준 기능 세트를 제공,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PCI 컴플라이언스 규제에 대응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WLAN 인프라스트럭처 제품은 기업의 무선 트래픽과 그 외 모든 네트워크 간 통합 방화벽을 포함하며, 최신 암호화 및 Wi-Fi 보안 액세스(WPA) 및 WPA2를 포함한 IEEE로부터 가능한 인증 표준을 지원한다. 또한 침입 방지 시스템(IDS) 기능을 통합하여 소상인들이 어떠한 모바일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도록 할 지 결정할 수 있게 한다.

모토로라의 통합 센서 기반 무선 침입 방지 시스템(무선 IPS)은 모니터링, 탐지, 보안 및 무선 네트워크 침입을 방지할 수 있다. WLAN과 통합되면서 모토로라의 무선 IPS 솔루션은 보안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다. 이 기능은 모바일 클라이언트 기반 침입 탐지 기능으로 모바일 클라이언트 및 디바이스 로그 탐지의 어려움을 무력화하면서 최대 가동 시간 및 피크 네트워크 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 소규모 업체들이 PCI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하는 것을 돕기 위해, 무선 IPS, 솔루션은 종합적인 컴플라이언스 리포팅 및 향상된 분석을 제공한다.

또한 모토로라의 무선 IPS는 새로운 분석 리포팅 및 네트워크 보고 기능을 통해 PCI 컴플라이언스를 위한 가치를 제공한다. PCI 컴플라이언스에 특화되어 개발된 분석 보고 기능은 리포트 기간 동안 네트워크 상태를 요약하고 주어진 기간에 규제에 충족되었는지 혹은 그렇지 않은지 전체적인 시점을 제공한다. 모토로라 무선 IPS 솔루션 및 데이터 저장 용량이 있는 전용 서버로 최근 며칠 동안, 혹은 몇 주 동안 발생한 내용을 리뷰할 수 있다.

모토로라의 엔터프라이즈 WLAN 솔루션은 건물 및 캠퍼스 안에서 끊김 없는 모바일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엔터프라이즈 WLAN 포트폴리오 제품들은 씬이나 풀 기능(full-function), 매시 액세스 포인트, 무선 스위치 및 3천 개의 액세스 포인트를 관리할 수 있는 RF 스위치를 포함하고 있다. 모토로라의 엔터프라이즈 WLAN은 포괄적인 모빌리티 및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 규정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고 강화하기 위해 무선 침입 방지를 포함하고 있는 와이어리스 네트워크 보안 스위트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혁신적인 무선 브로드밴드 솔루션 및 IP 네트워크 보완 서비스의 모토로라의 MOTOwi4™ 포트폴리오 일부로, 실내 및 야외의 모든 공간에 실질적으로 IP를 전달하기 위해 MOTOwi4 포트폴리오는 고정 브로드밴드, 메시(mesh), 전력선 상의 브로드밴드, WiMAX를 포함하고 있다.

모토로라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의 엔터프라이즈 WLAN 부서 수자이 하제라(Sujai Hajela) 부사장은 “모토로라는 실시간 정보 캡처 및 이동을 위해 사용자들의 애플리케이션을 모바일화하는 최초의 상업용 무선 LAN(WLAN)을 만들어낸 바 있다. 모토로라는 이미 20년에 가까운 경험으로 리테일 산업을 위한 무선 네트워크 구축에 풍부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모토로라가 PCI 보안 표준 협의회에 참가 및 공헌하게 된 것은 고객의 계좌 정보 보호 시장에 최상의 보안 업무를 제공한다는 모토로라의 지속적인 방침을 반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로토라 코리아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비즈니스 김진숙 과장 2018-4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