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문학신문사, 대한민국평화상 후보자 공모

뉴스 제공
창조문학신문사
2007-08-10 15:07
서울--(뉴스와이어)--창조문학신문사(대표 박인과)는 8월 10일 대한민국평화상의 후보자를 공모한다고 발표했다.

창간 이후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신문으로 자리매김한 ‘창조문학신문사’는 우리 사회의 긍정적이고 강력한 한민족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상을 주는 문화의 형성을 주도하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강력한 희망의 비타민들”을 찾아 나서게 된 것이다.

급변하는 시대적 부름과 사명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역사의 생명과 생태계의 문화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귀하신 분들을 선정하여 “대한민국평화상”을 수여하여 불확실한 미래와 현재의 고통으로 침체되어 있는 전 국민에게 희망의 산소발생기 역할을 하고자 이 일을 추진한다고 했다.

“대한민국평화상”의 수상자 선정은 수상 후보자에 대한 지인과 후보자 본인의 추천에 따라 선정하게 되는 방법이 있고, 창조문학신문사 자체에서 추천하여 선정하는 방법이 있는데 내용은 정치 부문, 경제 부문, 사회문화 부문, 종교 부문, 문학 부문 등 다양하며 또 세분화 될 수 있다.

각 부문별로 3분 씩을 선정하여 발표하게 되며 시상식 때 표창책 등이 수여되는데 표창책은 창조문학신문사에서 유일하게 개발한 새로운 형태의 시상품으로 오직 본인의 것으로 한 권으로만 만들어지는 차별화된 상품이다. 이것은 상장과 본인의 기사와 책과 상패의 기능을 모두 담고 있는 친환경적 제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창조문학신문사 개요
창조문학신문사는 한민족의 문화예술을 계승하여 발전시키고 역량 있는 문인들을 배출하며 시조의 세계화를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sarang.kr

연락처

창조문학신문사, 0502-008-0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