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필리핀 시장진출 및 투자전략 세미나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08-15 14:09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중소기업 지원 전문기관인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대표이사 심일보)은 금년 6월 『한-아세안 FTA 상품무역협정』체결로 더욱 많은 사업기회가 예상되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싱가포르 필리핀 시장진출 및 투자전략 세미나를 크리스토퍼 첸 싱가포르 국제기업청장 등을 초청하여, 8월 21(화) SBA 청사 컨벤션홀에서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비즈니스 파트너 및 바이어 발굴, 판로개척 및 투자유치를 위한 실질적이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주한 싱가포르 대사관 크리스토퍼 첸 1등 서기관(상무관, 싱가포르 국제기업청장을 겸임)이 “Trade & Investment in Singapore” 주제로 강의하며 필리핀의 시장진출 및 투자전략은 삼성물산 필리핀 지사장 및 BTI Philippines Inc. 대표이사, 필리핀 상공회의소 부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주) 코켓 부사장, 코켓 차이나·타이완 대표를 맡고 있는 이영생 사장이 다년간의 필리핀 관련 풍부한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개괄적인 필리핀 시장동향 뿐 아니라 실무 중심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사장은 국내 여러 유명기업의 필리핀 진출 관련 컨설팅도 진행한 바 있다.

이 행사는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싱가포르와 마닐라 지역으로 파견되어 1:1 수출종합상담회 및 선별적 기업투자유치를 진행하는 2007 동남아 투자무역단과 연계되어 개최되는 행사로 서울 소재 중소 벤처기업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세미나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8월 17일(금)까지 신청하면 된다.< 문의: 해외협력팀 02-2222-3794>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해외협력팀 김현지 02-2222-3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