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뉴스 쇼핑몰, 열풍건조방식 음식물 쓰레기 건조기 ‘루펜’ 판매

김포--(뉴스와이어)--열풍건조방식으로 탄생한 '루펜'은 뜨거운 바람으로 물기를 말리는 방식으로 쓰레기양이 1/5로 줄어들며 악취를 발생시키지 않는다.

무더운 여름 매일 쏟아지는 음식쓰레기는 악취도 날뿐만아니라 각종 세균과 병균의 온상이되 병의 원인이 된다.

이러한 세균을 잡고 위생적이며 간편하게 남은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는 쓰레기처리기의 편리함이 주부들의 입소문을 타고 퍼지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음식물 처리기는 음식물 쓰레기의 물기를 제거해 세균과 병균의 증식을 막아주며 냄새까지 제거하는 기능이 있다. 종류로는 미생물로 음식물을 발효시켜 없애는 발효식, 수분을 짜내는 탈수식, 열풍으로 음식물을 말리는 건조식, 칼날로 음식물을 잘게 부수는 분쇄식 등이있다.

'루펜'은 온풍과 열풍을 이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말리는 방식으로 수분을 말끔히 제거해 주기 때문에 악취가 나지 않는 게 장점이다.

초기에 나온 제품들은 식당이나 급식소용으로 크기와 용량이 컸지만 '루펜'은 일반 가정의 주방에서 사용하도록 크기가 작고 편리하게 만든 제품이다.

루펜은 싱크대 내부 배관 공사를 해야 하는 기존의 대형 설치형 제품과 달리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제품을 싱크대 위에 가볍게 올려놓고 사용한다는 점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프리스텐드형과 빌트인형이있다.

5리터 용량의 용기에 음식물 쓰레기를 담고 온풍 버튼만 눌러주면 냄새와 물기가 바삭 말라 5분의1 형태로 줄어든다. '루펜'은 탈취 필터를 달아 별도로 환풍구와 연결할 필요 없이 전원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서울국제발명전시회 금상,은상,동상 수상. 제35회 제네바 국제발명전시회 특별상과 금상 수상등 각종상을 휩쓸었다.

톱뉴스 쇼핑몰(www.topnews.co.kr)에서 구입 가능하며 8월중 톱뉴스쇼핑몰에서 구입시 사은품으로 1GB 웹하드 평생사용권(10만원권)과 특별선물도 증정한다.

구입문의:톱뉴스 02-730-0715

톱뉴스 개요
톱뉴스는 대한하이라이트(주)의 자회사로 출발하여 금융, 지역 포탈서비스를 제공하며 셀루스미세(주)와 제휴하여 건강기능식품과 미세화장품, 음식물쓰레기건조기 '루펜'등을 톱뉴스 쇼핑몰을 통하여 판매함. 또한 중소기업의 특허제품을 발굴하여 경영지도 및 홍보,판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opnews007.gabiafreemall.com

연락처

톱뉴스 김경식국장 02-730-0715 010-4366-80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