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테스트, 하이닉스와 FLASH 메모리 테스터 공동개발 계약 체결
유니테스트가 이번에 체결한 계약의 목적은 NAND FLASH 제품용 메모리 테스터를 공동으로 개발하는 것이다.
당사는 이미 하이닉스와의 공동개발계약을 통해 DDR, DDR2는 물론이고 기가 스피드 대역의하이엔드급 메모리인 DDR3용 테스터를 개발하여 국내에서 처음으로 국산화하였으며 하이닉스를 비롯한 고객사의 양산 라인에 적용한 바 있다.
당사가 이번 계약을 통해 개발하는 장비는 NAND FLASH 제품용 메모리 테스터로써, 기존의 D램용 메인 테스터 개발 및 상용화에 이어 향후 성장성이 큰 FLASH용 메인 테스터까지 개발하게 됨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메인 테스터 회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된다는 데 가장 큰 의미가 있으며 나아가 경쟁사 제품 대비 양산성 및 성능이 월등한 제품을 개발하고자 하는 것이다.
유니테스트 김종현 사장은 “이번에 하이닉스와 NAND FLASH 제품용 메모리 테스터를 개발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하였다는 것은 하이닉스로부터 그동안 D램용 메인 테스터 개발을 통해 쌓아온 당사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으로써, 향후 당사가 본격적으로 메인 테스터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큰 계기가 마련된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uni-test.com
연락처
유니테스트 김용범 차장 031-205-6111 F.031-203-5886 011-781-6727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7월 18일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