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고객 서비스 강화 및 협력사 지원을 위한 홈페이지 개편 및 이벤트 실시

2007-08-16 09:32
서울--(뉴스와이어)--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신규 협력사 회원들과 일반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론칭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되는데, △신규 협력사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협력사 회원 및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로 구분되며,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게임기, 자전거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8월 16일(목)부터 9월 7일(금)까지 계속되며 9월 중,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새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와 관련된 콘텐츠를 대폭 보강하여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충족시키는 한편, 협력사 메뉴를 신설하여 향후 채널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방침이다. 아울러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 및 협력사의 요구사항을 수렴하고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협력사, 자료실, 고객지원 메뉴 등을 보완하여, 협력사 및 고객과의 상시적인 교류 및 응대가 가능해졌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의 김성업 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및 협력사 회원들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면서,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관련 기술 및 최신 정보 등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서비스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효성인포메이션 시스템은 최근 국가기록원, 녹십자생명보험 등 공공기관 및 금융권에 전자문서 및 아카이빙 전용 솔루션인 HCAP(Hitachi Content Archive Platform)을 공급했으며, 이달 초에는 삼성 SDS의 공인전자문서보관소 저장장치 공급자로 최종 선정되어 이 시장에서의 우위를 지켜나가며 국내 최고의 스토리지 전문 솔루션 업체로써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 02-510-0308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윤지은 02-558-98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