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수험생의 학습편의성 돕는 ‘수능 파이널등업 e-Book’선보여

뉴스 제공
진학사
2007-08-16 10:18
서울--(뉴스와이어)--전자책이 이슈로 떠오르면서 온라인으로 참고서를 선보이고 있는 참고서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온라인참고서는 가격이 저렴하고 인쇄도 가능해 수험생들의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참고서 브랜드 블랙박스(www.blackbox.co.kr)는 전자책 솔루션 및 컨텐츠 업체인 북토피아와 제휴를 체결하고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파이널등업 e-Book’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e-Book은 종이로 된 문제집이 아닌 온라인에서 구입, 바로 문제를 확인하고 필요한 부분은 인쇄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사회탐구영역과 과학탐구영역을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영역별 과목 수는 사회탐구영역이 9과목, 과학탐구영역이 8과목이다.

블랙박스의 파이널등업 e-Book은 실제 수학능력시험과 동일한 지문구성, 문항, 배점을 적용해 수험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파이널등업이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마지막 수능 정리에 필요한 요소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전국 고3 수험생으로 구성된 3천 여명 규모의 사전 테스트단이 검증하여 난이도를 조정했으며 블랙박스의 저자 57명이 수학능력시험 예상문제를 엄선해 만들었다.

블랙박스의 파이널등업 e-book은 블랙박스 홈페이지(www.blackbox.co.kr)에서 구입가능하며 구매 가격은 3천원이다. 사용기간의 제한은 없다.

이 서비스를 기획한 블랙박스 마케팅팀 권기태팀장은 “2006년 11월, 파이널 e-Book을 시험적으로 선보인 적이 있었는데 수험생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아 올해도 이런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출판사들이 사회탐구영역과 과학탐구영역의 경우 손익이 맞지 않아 출판을 꺼려하는 상황에서 전자출판으로 꼭 필요한 학습자료를 제공해주어서 관심을 받고 있다. 향후 과목의 확대를 실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강나형 과장 02-3210-9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