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아이스 카’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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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2007-08-16 10:28
서울--(뉴스와이어)--흔히 여름철 프로모션 이벤트라 하면 대부분 떠올리는 것이 해수 욕장 같은 해변에서 벌어지는 행사다. 하지만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는’ SHOW의 여름 이벤트는 역시 뭔가 특별하다. 영하 5도의 실내온도가 유지되는 이동식 아이스 카페 차량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SHOW 아이스 카’가 바로 그것.

‘SHOW 아이스 카’는 냉동트레일러를 개조하여 만든 것으로 최대20명의 고객이 동시에 입장해 SHOW 핸드폰 체험/구매와 ‘쇼 곱하기 쇼’ 댄스 따라하기, 영상전화 활용 게임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차량 외부가 투명유리창으로 제작되어 외부에서도 시원한 차량 내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또한 이색적이다.

‘SHOW 아이스 카’는 9월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강남역/ 동대문/영등포, 일산 킨텍스/호수공원 등 인구밀집지역과 강원 청초호, 부산 광안리, 대천해수욕장 등 주요 휴가지를 찾아가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

‘SHOW 아이스 카’에 탑승해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쇼 핸드폰, 영화예매권, 쇼 우산 및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 경품 중 하나인 ‘SHOW 디자인 우산’(사진 별첨)은 국내 서비스기업 최초로 디자인 대상을 수상한 KTF가 직접 디자인한 상품으로,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는’ 오직 SHOW에만 있는 우산이다. SHOW 로고의 두가지 디자인 패턴을 활용하여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2종씩 총 4종류가 제작됐으며 SHOW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판촉물로 쓰여지게 된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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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언론홍보팀 02-2010-0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