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오프라인 매장 국내 최대 상권 명동에 입성 가시화
미용과 패션을 선도하며 국내 상권의 중심지로 알려진 명동은 대부분의 유동인구가 20~30대 여성으로 국내외 화장품 주요 브랜드숍의 최대 격전지.
한스킨의 5번째 직영 매장으로 오픈되는 명동점은 최근 오픈과 관련한 구체적인 계획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매장공사와 인테리어 시공에 들어갔다.
한스킨 명동 매장의 인테리어는 ‘Health & Nature’의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대표 제품인 비비크림 이외에 고객의 피부개선을 위한 한스킨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과 고객 서비스 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동 본점을 중심으로 이대, 압구정동, 부산여대 등 이미 4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있는 한스킨은 명동 매장 오픈을 향후 오프라인 매장 확대의 본격적인 시발점으로 삼아, 향후 국내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한 본격적인 매장 확대를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한스킨 관계자는 "명동점은 그 동안 입소문과 고객들의 평가로 인정받은 한스킨의 다양한 제품군과 기록에 기록을 더한 메가히트상품 한스킨 비비크림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고객 접점의 주요 거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스킨 개요
천연과학 화장품 한스킨은 비비크림을 처음으로 일반소비자들에게 소개한 비비크림 열풍의 주역으로, 2007년 상반기 최단기간 최다판매 홈쇼핑 베스트 히트 상품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현재 비비크림 대표 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천연화장품의 장점과 의학 화장품의 장점을 접목시킨 천연 과학 제품을 생산하여 제품의 판매가 목적이 아닌 고객의 피부 개선을 최우선으로 하는 우리나라 대표 국민화장품을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kin.com
연락처
한스킨 홍보팀 541-7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