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Dr.jart+], 미백과 보습을 강화한 화이트 스킨 미스트 출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7-08-17 10:04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 맑은 우유빛의 디톡스 화이트 스킨 미스트를 출시했다.

미백기능과 피부보호 성분을 강화시킨 디톡스 화이트 스킨 미스트는 피부를 윤택하게 가꾸어주는 오메가-3와 강력한 미백기능 성분인 알부틴, 이스코빌 글루코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밝고 환하게 해준다.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 항산화, 항자극 성분과 세라마이드, 콜라겐도 함유되어 있어 얼굴뿐 아니라 목 가슴 팔에도 사용 가능하다. 산뜻하고 가볍게 스며들어 상쾌한 기분을 제공하며 스프레이 타입이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침 저녁 세안 후 얼굴과 목 부위에 직접 분사하거나 코튼 솜에 내용물을 취해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 듯 사용하면 된다. 180ml, 34,000원.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문의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닥터자르트[Dr.jart+] 김미경 기획팀장 02 -3462-9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