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맨, 주말에는 접속하면 아이템이 2배

서울--(뉴스와이어)--싸이칸 엔터테인먼트(대표 이건희)의 3D 횡스크롤 액션게임 <알맨>이 주말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위한 “재료 아이템 맹폭!! 특별한 주말 4탄 : 이번엔 필드에서도 나온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18일 오전 10시부터 4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평소 획득하기 어려웠던 재료 아이템을 보스몬스터 뿐 아니라 일반 몬스터를 통해서도 2배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템 수집에 어려움을 겪었던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운영실 정승운 실장은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진행중인 “Go! Go! 액션 페스티벌”과 함께 다양한 주말 이벤트들을 진행함으로써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알맨>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유저들이 <알맨>의 액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알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r-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kan.com

연락처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본부 홍보팀 전준구 과장 02-3444-2836(내선 2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