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와 대한치과의사협회의 OQ캠페인 일환으로 OQ버스 운영

서울--(뉴스와이어)--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 (www.oral-b.co.kr)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하는 대국민 구강 건강 관리 캠페인 “구강 건강 관리 지수(OQ)를 높여, 치아 수명(Oral-Age)을 늘리자” 의 일환으로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순회하며 지속적으로 무료 구강검진 활동을 벌이는 OQ버스의 시작을 발표했다.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를 중심으로 순회할 예정인 OQ버스는 오랄-비의 모델인 조승우의 비주얼이 버스 측면에 위치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버스가 있는 장소에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탑승, 체험할 수 있다. 특히 OQ 퀴즈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OQ버스를 탑승하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OQ버스의 내부는 구강검진을 받는 공간, OQ에 관한 교육을 받고 체크해 보는 공간, 전동칫솔 제품 체험 공간, 퀴즈를 푸는 공간 등 총 4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OQ에 관한 교육을 받고 체크해 보는 공간에서는 현재치아 수, 건전치아 수에 따라 치아수명곡선을 보는 방법을 배우고, 스스로 자신의 치아수명(Oral-Age)를 확인할 수 있으며 OQ를 높이기 위해 치과전문의들이 제안하는 10가지 지식과 10가지 생활 수칙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전동칫솔 제품 체험 공간에서는 탑승자들이 오랄-비의 전동칫솔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세면대를 설치했다.

그밖에 오랄-비는 소비자에게 직접 OQ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8월 9일부터 홈에버 등 할인점에서도 OQ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장에서 치아 수명을 직접 확인하고 안내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를 하면 OQ 거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007년 7월부터 시작된 오랄-비와 대한치과의사협회의 OQ 캠페인은 앞으로 전국민의 구강 건강 향상을 위해 일반인들이 구강 건강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일련의 연구와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oral-b.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스플러스 송지혜 02-3453-4811 010-9804-05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