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Dr.jart+], 풍성한 이벤트로 8월 무더위 사냥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7-08-20 10:12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는 무더운 8월을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온라인 가입자들에게 펼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임창정 박진희 주연의 ‘만남의 광장’ 시사회에 고객 50명을 초대한 것을 시작으로 21일과 22일 이틀 동안 한 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려줄 대학로 심야 공포연극 ‘죽이는 이야기’에 60명을 초대한다.

25일에는 어린이 대공원에서 펼쳐지는 이준기와 노브레인의 스프리스 스타콘서트에 100명을 초대하며 무더위가 막바지에 다다를 8월 30일에는 홍대 클럽 M2 ‘Be Trendy party’에 고객 100명을 초대하는 클럽파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년 전통의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공연 초대권 2매씩을 제공하고 있다.

닥터자르트 김미경 기획팀장은 ‘닥터자르트 비비크림이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함과 동시에 닥터자르트 제품을 사랑해 주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문화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상승은 물론 제품 판매에도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에서 자세히 알 수 있으며 온라인 가입과 동시에 응모가 가능하다.
문의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1544-5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