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와 실라의 대모험’ 국회에서 보는 특별 상영회

서울--(뉴스와이어)--8월 15일 개봉 이후 신나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이 8월 22일 수요일 "빈곤 아이를 생각하는 국회 연구회" 주최로 진행하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나기 문화체험’ 행사에서 특별 상영회를 준비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나기 문화체험’!!
아이들을 위한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 특별 시사회!!

천방지축 북극곰 ‘나누’와 장난꾸러기 바다코끼리 ‘실라’의 성장과 모험을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내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이 오는 8월 22일 국회의사당 내 국회의원회관에서 특별 상영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나기 문화체험’은 개그맨 김종석이 진행하는 국회방문 축하 행사 후,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을 관람하고 영화 상영 감상문을 발표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나기 문화체험’ 행사는 처음 계획으로 150명의 아이들을 초대하려고 했지만,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의 영화 관람 요청이 쇄도해 인원을 200명으로 늘리는 에피소드가 있었다고 한다. 전국 각지에서 모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나기 문화체험’에 참가한 아이들은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이 특별히 준비한 일기장에 영화 감상문을 쓰는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은 북극곰 ‘나누’와 바다코끼리 ‘실라’가 엄마들의 보호를 벗어나 세상에서 겪는 모험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과 자연의 신비,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에듀무비로 각광 받고 있다. 서민정의 목소리 더빙으로 재미와 감동을 주며 가족 단위 관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은 8월 15일 개봉 이후 꾸준한 관객몰이를 하고 있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