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란’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 시이나 링고와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네이버 영화 급상승 인기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혜성처럼 등장한 영화 <사쿠란> (수입: ㈜케이앤엔터테인먼트/ 배급: 프리비젼엔터테인먼트) 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름하여 시이나 링고과 함께 사쿠란 영화 감상하기!

전 세계가 격찬한 강렬한 色의 유혹 <사쿠란>, 시이나 링고 음악과 만나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막강한 매니아 팬을 형성하고 있는 시이나 링고는 대표적인 여성 싱어송 라이터이자 최고의 아티스트로 칭송 받고 있다. 최근 몇 년간 ‘동경사변’ 이라는 밴드를 결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던 그녀가 <사쿠란> 영화 음악 감독을 맡아 제작 단계부터 화제에 올랐다. 영화 <사쿠란>의 메인 테마 ‘ハツコイ娼女(첫사랑 기녀)’, ‘花魁 (오이란)’, ‘カリンメ乙女 (덧없는 소녀)’, ‘この世の限り(이 세상의 끝)’ 등으로 구성된 OST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영화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함축적인 가사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니나가와 미카 감독은 시대극 속에 현대적 락 음악을 결합시키고 싶었다는 의견을 피력하며, 시이나 링고의 영화 음악에 높은 만족감을 표시했다. 시대를 초월한 에로틱 퓨전 시대극 <사쿠란> 음악 감독에 도전한 시이나 링고는 현대적 뉴에이지 락 음악을 선보이며 강렬한 영화의 色을 잘 조율해냈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시이나 링고의 OST 앨범을 사면 <사쿠란>을 감상할 수 있다!

영화 개봉 소식과 함께 <사쿠란> OST 앨범이 다시 한번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동시에 시이나 링고를 사랑하는 팬들 사이에서 영화 <사쿠란>은 꼭 보고 싶은 영화로 떠오르고 있다. 따라서 광화문, 강남 교보문고, 코엑스 에반, 용산, 신촌 신나라 등 주요 음반 매장을 중심으로 시이나 링고의 <사쿠란> OST 앨범을 구입한 사람에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사쿠란>을 통해 시이나 링고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최고의 아티스트 시이나 링고의 참여로 화제에 오른 영화 <사쿠란>은 9월 6일, 전국 극장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연락처

프리비젼 02-511-54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