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부일체’ 본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올 추석, 대한민국을 화끈하게 웃겨줄 대한민국 no.1 코미디 <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제공|㈜아이엠픽쳐스, 제작|㈜두손시네마, 감독| 심승보)가 승리의 함성을 함께 외치고 싶은 기분 좋은 포스터를 선보이며 특별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미디의 국가대표가 왔다!!

얼굴은 비록 상처투성이지만 태극기를 어깨에 두르고 상두(김성민 분) 위에 올라탄 계두식(이성재 분)의 모습에 진정한 챔피언의 기쁨이 묻어난다. 그 옆에서 감격해서 눈물 흘리는 대가리(박상면 분)과 챔피언 벨트를 들고 포효하는 듯 승리의 기쁨을 표현하는 큰형님(손창민 분)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그들과 함께 함성을 지르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는 기분 좋은 포스터다.

‘코미디의 국가대표가 왔다.’라는 강력한 카피가 시선을 끄는 승리 컨셉의 <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 포스터는 파워풀한 최고의 웃음으로 올 추석을 확실히 접수하겠다는 제작진의 다부진 포부가 담겨있다.

웃음 넘치는 포스터 촬영장

포스터 촬영을 위해 윗옷을 벗고 나온 이성재(계두식 역)의 근육을 본 현장의 여자 스텝들은 모두 함께입을 "우와" 한마디를 남긴 채 한동안 '일시 정지' 상태에 머물렀고 이를 지켜보던 계두식 패밀리의 다른 멤버(손창민 분, 박상면 분, 김성민 분)들과 남자 스텝들은 "여자스텝들이 이토록 밝은 표정으로 한꺼번에 일시 정지 상태가 된 건 처음 보는 기이한 일" 이라며 "우리에게도 애정 어린 시선이 필요하다!"고 이성재의 완벽한 근육질 몸매에 질투 아닌 질투를 늘어 놓아 현장을 한바탕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왜 코미디의 국가대표인가?

두사부일체 시리즈는 <두사부일체> 350만, <투사부일체> 610만으로 1,2편 통합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코미디 영화의 역사상 유례없는 최고의 흥행기록을 세운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이다. 이 두사부일체 시리즈가 ‘코미디의 국가대표’라는 카피를 전면에 내세우며 대한민국 no.1 코미디 <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로 돌아왔다. ‘코미디의 국가대표’인 만큼 1,2편과는 차원이 다른 웃음으로 관객들을 화끈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선하게 다가와 빡세게 웃기는 우리는 계두식 패밀리예요!

확 바뀐 얼굴로 신선하게 다가와 빡 세게 웃겨주는 계두식 패밀리는 조용히 있다가 한방에 웃기는 ‘한방코믹 이성재’(계두식 역), 카리스마가 생명인 ‘묵직코믹 손창민’(큰형님 역), 코믹연기의 지존 ‘진짜코믹 박상면’(대가리 역), 환상적인 변신의 ‘환상코믹 김성민’(상두 역)가 각기 다른 코미디 스타일을 선보이며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본 포스터 선 노출에서 주인공 교체로 인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 극장의 선재물 점유율 80%를 차지했던 티저 포스터, 전단 등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그대로 이어 갈 수 있으리라 전망되며 더불어 승리 컨셉의 코믹하고 기분 좋은 본 포스터가 관객에게 보다 강하게 어필하여 추석 영화 중에서도 단연 선두로 올라 설 것이라는 기대감을 낳았다.

액션부터 로맨스까지 탄탄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된 ‘추석종합선물세트’ 영화 대한민국 no.1 코미디<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제공|㈜아이엠픽쳐스, 제작|㈜두손시네마, 감독| 심승보). 포스터 속 계두식 패밀리가 보이는 승리의 웃음처럼 기분 좋은 웃음으로 올 추석 극장가를 화끈하게 접수 할 것이다.

연락처

두손시네마 기획실 02-518-62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