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녀석들’ 8월 30일 씨너스 단독 개봉

성남--(뉴스와이어)--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유쾌, 통쾌한 코미디 <거친 녀석들>이 8월 30일 씨너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이 작품은 지난 3월 미국 개봉 당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첫 주에 38,000,000$의 수익을 거둬들여 화제가 되었다. 특히 중년남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장기흥행을 이어가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팀 알렌, 존 트라볼타, 마틴 로렌스, 윌리엄 H. 메이시 등 헐리우드의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거친 녀석들>은 한 물간 중년남성들의 통쾌한 일탈을 그린 로드무비로써 일상에 찌든 아저씨들의 대책 없는 장거리 바이커 여행을 그린다. 할리 데이비슨을 폼 나게 모는 중년남성의 로망이 물씬 풍기는 이 영화는 바이크의 짜릿한 속도감과 노련한 유머의 진수를 그대로 선사한다. 그 어떤 자극 보다 짜릿한 일상탈출의 쾌감! 가족에 치이고 일에 메이고 늘어진 뱃살에 발목 잡혔던 아저씨들이 모든 것을 벗어 던지고 떠난 코믹한 모험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어디든 훌쩍 떠나고 싶은 충동이 든다면 <거친 녀석들>과 함께 멋진 바이크 여행을 떠나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오직 씨너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거친 녀석들>의 개봉으로 중년 남성들의 거침없는 질주가 스크린을 종횡무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cinus.co.kr

연락처

씨너스 마케팅 담당 이주연 팀장 011-205-4856
인터넷 예매문의 070-7017-96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