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대선 후보 선출’ 방송 3사 시청률의 합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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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NmS
2007-08-21 08:39
서울--(뉴스와이어)--TNS 미디어코리아(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KBS1, MBC, SBS에서 중계한 <한나라당 대선 후보 선출>관련 프로그램의 방송 3사 가구 시청률의 합은 7.3%(KBS1: 3.5%, MBC: 2.2%, SBS: 1.6%)로, KBS1 동시간대(월요일 16:19~16:45) 4주 평균 시청률인 1.9% 보다 1.6%, MBC 동시간대(월요일 16:18~16:49) 4주 평균 시청률인 0.8% 보다 1.4%, SBS 동시간대(월요일 16:17~16:39) 4주 평균 시청률인 0.8% 보다 0.8%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지역별로는 대구지역 방송 3사 시청률의 합이 13.4%로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으로 부산 = 대전(7.3%) > 광주(7.2%) > 수도권(6.6%) 순으로 나타났다.

성 연령별로 살펴보면, 남자60대 이상의 방송 3사 시청률의 합이 9.9%로 가장 많이 시청하였으며, 그 다음으로 여자60대 이상(9.2%) > 여자50대(5.9%) 순으로 나타났다.

TNmS 개요
TNm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측정 회사인 Kantar Media와 기술 제휴한 한국 자본 100%의 국내 회사로, 공중파와 지역방송·케이블·SkyLife·MSO별 시청률 조사는 물론, 지상파DMB KT QOOK TV 시청률 조사회사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조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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