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씹어먹는 어린이 종합영양제 ‘GNC 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 출시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07-08-21 09:44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해관)가 어린이들이 위한 씹어먹는 종합영양제 GNC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Sportskid Multivitamin)을 출시했다.

GNC 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은 유아 및 초등학생들의 성장과 발달을 도와주는 영양성분으로 이루어진 종합 영양제이다. GNC 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은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비타민류(비타민A,B군,C,D,E)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칼슘, 마그네슘, 철분 등의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어 골격성장에 도움을 준다.

GNC 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은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인공향이나, 인공색소, 보존제 등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다. 또한 씹을 때 은은한 체리향을 느낄 수 있어 자연스럽게 손이 가게 만든다.

GNC 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은 어린이들을 겨냥해 만든 종합영양제이지만 씹어먹는 영양제를 선호하는 모든 연령층이 함께 복용 가능하다.

GNC 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은 60정(93g) 들이 한 통에 35,000원이다.



동원F&B 개요
동원F&B는 1982년 국내 처음으로 참치 통조림을 생산한 후 수산물 가공식품을 비롯해 냉동·냉장식품, 육가공, 김치, 조미식품, 음료, 전통식품 등 25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명실상부 종합 식품 회사로 성장했다. 동원은 국민 건강을 지향하는 식생활문화를 창달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로 신제품 개발에 노력해 왔으며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커뮤니케이션팀 김일규 사원 02-589-3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