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브랜드 하우스 멀티쇼핑몰 ‘아가방 갤러리’ 오픈

뉴스 제공
아가방컴퍼니 코스닥 013990
2007-08-21 09:55
서울--(뉴스와이어)--유아복 및 유아용품 1위 기업인 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균, www.agabang.com)는 자사의 육아 상품들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 하우스 개념의 갤러리형 멀티쇼핑몰, ‘아가방 갤러리’ 1호점을 경기도 수원시 원천동에 오픈했다.

'아가방 갤러리'는 유아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대부분이 임산부나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갤러리와 같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계획되었다.

'아가방 갤러리'는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아가방앤컴패니 브랜드 멀티쇼핑몰, ‘베이비 하우스’에 이어 아가방 대표 브랜드 아가방, 에뜨와, 엘르뿌뽕, 디어베이비 및 최근 출시한 유모차 브랜드 무치와 베르티니가 입점해 있어 아가방앤컴퍼니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고 출산 준비물에서 의류까지, 각종 유아용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매장 내부는 화이트 우드를 사용해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갤러리 느낌을 살리고 쇼파와 나무 등을 비치하여 엄마와 아기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놓고 있다. 2층은 아기자기한 디스플레이가 돋보이는 쇼윈도우들 중심으로 꾸며져 외관에서 보여지는 요소까지 고려했다.

‘아가방 갤러리’라는 네이밍은 사내 직원 대상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가방앤컴퍼니 브랜드 하우스 멀티쇼핑몰의 새로운 이름으로, 아가방앤컴퍼니는 수원 매장에 이어 향후 전국 각지에 ‘아가방 갤러리 '를 확대 오픈할 계획이다.

아가방앤컴퍼니 홍보부 황은경 부장은“최근 유아용품도 고급화, 전문화되고 있는 추세인 만큼, 폭넓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유아복 및 유아용품 멀티쇼핑몰 ‘아가방 갤러리’를 지속적으로 확산해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수원 ‘아가방 갤러리’ 오픈을 기념해 사은 이벤트로 오는 9월 17일까지 한 달간 전 구매고객들에게 민감함 아기 피부를 위한 ‘아기 의류용 세탁비누’를 제공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유아들이 손쉽게 젓가락질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유아 수저세트’를 증정한다.

아가방컴퍼니 개요
1979년 국내 최초의 유아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로 출범하여 지난 30여 년간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 최대릐 유통망을 구축하며, 동종업계 내 시장 점유율 우위를 꾸준히 고수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abang.com

연락처

프레인 안수희 02-3210-9644 016-728-7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