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Dr.jart+] ‘바캉스 후유증 극복하기’ 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7-08-21 13:42
서울--(뉴스와이어)--여름 휴가의 막바지를 맞고 있는 8월. 그러나 즐겁고 신나는 바캉스의 추억과 함께 반갑지 않은 흔적을 남겼으니 바로 까맣게 탄 피부, 울긋불긋 성난 얼굴, 바닷물로 따가워진 피부가 그것이다. 이제 지치고 피곤한 피부를 관리해 줄 시간.

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 바캉스 후유증을 극복하기 위한 최상의 제품구성을 선보였다.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성능을 인정받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것으로 바캉스 후유증으로 상처받은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건강한 피부미인으로 거듭나게 도와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렬한 태양빛 아래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톡톡 터지는 시원한 물방울로 보습 관리하고 촉촉한 피부로 변신하게 도와주는 워터드롭(water drop)과 붉고 푸석해진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피부재생을 촉진시키고 자연스런 외출을 도와주는 비비크림(blemish balm), 마지막으로 씻어도 씻어도 일어나는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어 항상 맑은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필링젤(peeling gel)이 바로 닥터자르트에서 추천하는 바캉스 후유증 극복을 위한 최상의 제품들.

닥터자르트 피부과 전문의 정성재 원장에 따르면 ‘바캉스 애프터 케어는 피부가 겪은 극심한 스트레스를 빨리 회복시키는 것이 중요함으로 평소의 피부관리 보다 좀더 적극적인 자세로 세심하게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주어야 하며 표피가 벗겨지거나 반점이 생기는 등 상태가 심할 경우 가급적 빨리 피부과 진료를 받을 것’을 당부했다.

피부과전문의들이 제품 제작에 참여하고 있는 닥터자르트에서는 홈페이지(www.drjart.com)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닥터 카운슬링 게시판에 피부고민이나 문제점을 질문하면 실시간으로 피부과 전문의들이 친절한 상담을 해주고 있다.

최근 들어, 바캉스 후유증을 호소하는 문의가 부쩍 늘어 하루 평균 30건 이상의 질문과 응답이 이뤄지고 있다고. 온라인 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므로 바캉스 후유증으로 피부고민이 생겼다면 닥터 카운슬링 게시판에 질문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문의: 닥터자르트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홍보팀 김미경팀장 1544-5453 019-9166-9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