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GS홈쇼핑 통해 연태 골프 상품 판매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07-08-22 09:18
서울--(뉴스와이어)--롯데관광개발(www.lottetour.com)은 24일(금) 0시 5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연태 골프 상품을 판매한다.

중국 연태는 서울에서 비행시간 1시간이면 도착하는 근거리. 이번에 판매하는 '연태 골프 4일' 상품은 3박 4일 동안 연태 동해 C.C에서 72홀 라운딩을 즐기는 상품이다. 첫째날 18홀, 둘째날 36홀, 셋째날 18홀 라운딩을 즐기고 원한다면 셋째날 18홀 추가 라운딩도 가능하다.

해안가에 자리 잡은 동해 C.C는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려 놓은 데다 곳곳에 호수가 자리 잡은 필드가 위치하여 해저드의 공포와 함께 자연의 낭만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전체 A코스부터 F코스까지 18홀 6개 코스가 있으며, 특히 이번 상품을 통해 남산골프클럽 골드회원만이 라운딩 할 수 있는 멤버쉽 전용 F코스(몽고메리코스)에서 잊지 못할 라운딩을 즐기게 된다.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동해 C.C 근거리의 남산리조트에서 숙박한다. 룸당 와인 1병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캐디피, 캐디팁, 전동카트비, 글럽렌탈비, 가이드&기사팁, 중국 비자 비용은 불포함. 매일출발 예정이며, 상품 가격은 49만 9천원부터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홈쇼핑을 통해 일반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 경우는 많았지만 골프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 것은 최초나 다름없다”며 “동해 C.C는 세계최대의 골프그룹인 남산골프그룹에서 건설한 곳인 만큼 골프매니아들에게 최고 인기코스로 자리잡은 곳이고,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환상적인 코스의 연태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방송 후 롯데관광개발 홈페이지(www.lottetour.com)또는 GS홈쇼핑 홈페이지(www.gseshop.co.kr)에서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45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돼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개발 홍보마케팅실 김이정 82-2-2075-3000 (내선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