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제일모직 후부 ‘For Us By Us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07-08-22 11:49
서울--(뉴스와이어)--제일모직(www.fubu.co.kr대표 제진훈)의 캐주얼 브랜드 후부(FUBU)는 대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정신을 함양하기 위해 ‘제1회 제일모직 For Us By Us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실시한다.

“우리를 위해 우리가 만든 젊음(For Us By Us)”을 주제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의상 부문과 조형 부문, 그래픽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참가신청서 접수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제일모직 후부 홈페이지(www.fubu.co.kr) 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응모하면 된다.

개인부문 수상자들에게는 제일모직 후부(FUBU)의 인턴기회와 총 14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제일모직 상품권, 단체부문 수상 8개 대학에는 총 8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또한 참가자 모두에게는 공모전 참가 인증서와 ‘For us by us’ 기념 티셔츠도 제공된다.

국내 대학생 공모전 사상 출품작 기준 최대 규모로 열리게 되는 이번 공모전의 단체부문에는 전국에서 약 50여 개의 대학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주최 측은 학교별 교류 증진을 위한 학교 대항 단체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1차 서류 심사 통과 자는 9월 29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내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장에 직접 전시하게 되며, 최종 수상작은 9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제일모직 캐쥬얼 사업부 김종학 차장은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 동력인 ‘젊음의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관심 환기를 위해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정신을 격려한다는 측면에서 최대한 많은 작품이 본선 출품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약 2,500여 작품이 출품하는 출품작 기준 국내 최대규모의 공모전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캐쥬얼 사업부 김종학 차장 02-2076-6514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부장 02-547-2771